[아시아경제 김대현 수습기자] 친환경 포장재 생산기업 그린패키지솔루션이 홈페이지 방문자가 보기 쉽고 편리하도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그린패키지솔루션은 플라스틱과 스티로폼 등을 대체하는 산업용 친환경 포장재 '6OUT'(섬유질 몰드패키징) 전문 기업이다. 6OUT은 산업용 포장재의 필수요소인 견고성과 규격성, 양산성을 갖춰 전자제품,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 여러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는 6OUT과 회사 개요, 연구개발(R&D), 기업 핵심역량 등 이전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각 메뉴에 대한 과정을 줄이고 '풀비쥬얼 스크롤 레이아웃'으로 가독성과 집중도를 높였다.
업계 트랜드에 따라 옥외광고, 스포츠 광고 등 다양한 홍보영상을 통해 관련 내용을 쉽게 전달했다. 그린패키지솔루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도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다. 모든 내용은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똑같이 구현된다.
그린패키지솔루션 안성훈 대표는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회사의 다양한 소식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현 수습기자 kd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