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유아용 디자인 설계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 지지대 없이 편안한 입체디자인, 부드러운 일체형 이어밴드 적용

유한킴벌리, 유아용 디자인 설계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 출시 유한킴벌리는 유아 및 소아의 얼굴 크기를 고려한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유한킴벌리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유한킴벌리는 유아 및 소아의 얼굴 크기를 고려한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입체마스크는 베이비용과 키즈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베이비용은 36개월 미만 유아, 키즈용은 36개월 이상 유치원 및 초등학생 아이의 얼굴사이즈에 맞게 설계됐다.


신제품은 코지지대를 없애 자극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일체형 이어밴드를 적용해 아기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유한킴벌리 자체 개발 MB필터를 포함한 3중 구조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마스크 착용을 익힐 수 있도록 동물과 숲을 연상하는 나무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접근성을 높였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미취학 자녀를 가진 부모 대상 조사에 따르면 자녀의 일회용 마스크 선택 시 사이즈와 호흡 및 착용감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며, “그린핑거는 수년간 아기피부를 연구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