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띠어리 서울' 컬렉션 국내 독점 출시

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가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07년 국내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띠어리는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활발한 도시 서울에 주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후디를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했으며, 밀도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럽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로 출시했고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반팔 티셔츠를 남성, 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 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출시했고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 여성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의 구매 고객 및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상품 사진을 포스팅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 캔버스 백을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