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브랜드 이름의 숨겨진 탄생 비화

[아시아경제 이진경 기자] 사람 이름 만큼 브랜드나 기업의 이름을 짓는 일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중요한데요. 우리에게 익숙하고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이름은 어떻게 지어진 것일까요? 브랜드와 기업의 이름이 탄생하게 된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봅시다.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AD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이진경 기자 leejee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