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영쇼핑, 11월 '패션에 반하다' 진행…50% 적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공영쇼핑, 11월 '패션에 반하다' 진행…50% 적립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공영쇼핑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특정 상품에 대해 할인 및 적립금 사용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50%를 적립해주는 '패션에 반하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 뷰티 등 관련 중소기업 상품의 판매촉진과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새롭게 론칭하는 패션·언더웨어, 뷰티·잡화, 스포츠·레저 상품이 대상이다. 론칭 방송 시 20만원 최대 한도로 50%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동주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공영쇼핑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도 참여한다. 코세페 기간 동안 1·2회 주문 시 회차 별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적립 페스타'를 진행한다. 실제 결재금액 3만원 이상을 기준으로 1회 3000원, 2회 5000원을 지급, 총 8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15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득템 5일장'도 운영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11월은 추석과 연말 사이에 끼어 있어 비수기인데다 코로나로 인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는 더없이 힘든 시기"라며 "우수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코로나로 위축된 경제도 살리는 축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