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호나이스, '휘카페' 커피얼음정수기 판매량 20% 증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 8월 말 기준 누적 판매대수 10만대 돌파

청호나이스, '휘카페' 커피얼음정수기 판매량 20% 증가 청호나이스 '휘카페' 커피얼음정수기 시리즈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휘카페' 커피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휘카페 제품은 폭 29cm의 소형 크기에 정수와 냉수, 온수, 얼음, 커피까지 사용자들에게 제공 가능한 장점을 통해 올 8월 말 기준 누적 판매대수 10만대를 돌파했다. 2014년 7월 세계 최초로 출시 된 커피얼음정수기로 편리성과 위생성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휘카페 제품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까지 3종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산 커피캡슐을 사용한다. 휘카페 커피캡슐은 총 9종으로 원하는 맛과 향을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스탠드형과 업소용 등 다양한 휘카페 시리즈 제품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되며 집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개발해 정수기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