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골프] 젝시오 레이디스11 "여성용 골프채 1위"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피골프] 젝시오 레이디스11 "여성용 골프채 1위"
AD


"여성용 골프채 1위."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11 레이디스 시리즈(사진)다. 비거리와 편안함, 짜릿한 타구감 등으로 여성골퍼들에게 압도적인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다. 파워를 최대한 끌어내는 톱 오브 스윙(top of swing)부터 시선을 끈다. 독자적인 기술 웨이트 플러스(Weight Plus) 테크놀로지가 돋보인다. 이상적인 톱 스윙을 만들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임팩트를 만드는 신개념 파워 포지션이다.


여성골퍼의 75%가 스윙 테스트에서 변화를 체감했고, 이전 모델 대비 평균 3.0야드 비거리 향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스윙 스타일과 퍼포먼스에 맞춰 조합할 수 있는 선택지가 54가지다. 헤드 로프트는 10.5도와 11.5도, 12.5도, 샤프트는 헤드 스피드에 따라 L, A, R을 선택할 수 있다. 엘보 등 관절 부위 부상의 위험을 줄여주는 매력을 더했다. 헤드 컬러는 보르도와 블루 2가지다.


AD

젝시오11 골프공이 동시에 출시돼 클럽과의 놀라운 비거리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여성 골프채 사용률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냉장고를 선물하고,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을 사면 '젝시오 매직시너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