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 보험앱 '보험월렛' 출시 1년 만에 회원 66만명 넘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생명, 보험앱 '보험월렛' 출시 1년 만에 회원 66만명 넘어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보험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보험월렛'이 출시 1년 만에 회원 66만명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보험월렛은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 비밀번호 등록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등 주요 업무를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보장분석과 계약현황과 같은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보험, 금융, 여행, 취미, 건강 등 삶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월 평균 100건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수시로 업로드돼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66만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활동이 증가하면서 사용자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한화생명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1일부터 11월7일까지 한화생명 계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5종 경품을 700명에게 제공한다. 보험월렛에 회원가입을 한 뒤에 보험계약대출, 가입내역 조회, 자동이체정보 확인 변경 등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보험월렛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도화 할 예정"이라며 "현재 66만인 이용고객은 연말에는 100만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