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협, 창립 60주년 기념 홈페이지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모바일뱅킹 ‘온뱅크’ 출시에 이어 홈페이지 개편

신협, 창립 60주년 기념 홈페이지 개편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신협중앙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협 공식 사이트는 미디어형 홈페이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웹 페이지 사이즈가 수정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돼 웹, 모바일, 태블릿 등 각 매체에 최적화된 화면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끌어 올렸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웹스타일 가이드 제작을 통한 통일감 있는 컬러 디자인과 어부바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신협의 경영철학인 ‘평생어부바’의 가치를 강조하는 등 신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도록 표현했다.


예금부터 대출, 카드 업무, 공제 상품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 안내 탭을 구성, 금융서비스 이용자들이 금융기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홈페이지에 미디어 플랫폼 ‘프레스 센터’를 구축해 향후 이용자를 위해 신협의 다양한 상품 및 소식을 전달하는 홍보 채널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것이라고 신협은 설명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60년 간 사회적 약자 및 금융 소외계층과 함께 해 온 우리 신협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협만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중심으로 핀테크 시대에 발맞춘 디지털 혁신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