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주산 속 테라스아파트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8월 중 오픈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주산 속 테라스아파트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8월 중 오픈예정
AD


요즘은 언택트라이프와 함께 워라밸(work-life balance)이 뜨고 있다. 워라밸은 개인의 일(Work)과 생활(Life)이 조화롭게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이러한 트렌드는 주택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순히 주거기능 뿐 아니라 취미와 여가의 기능도 동시에 갖춘 주거형태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스아파트가 그렇다. 테라스아파트는 몇 년 전부터 주택시장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 부쩍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부천 소사에도 성주산 전망이 가능한 테라스아파트가 8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어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이 그 주인공이다. 현진에버빌은 부천시 소사본동 212-4번지 외 5필지에 59㎡, 65㎡, 74㎡, 81㎡, 102㎡ 총 170세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170세대 중 113세대에 테라스를 설계했다. 특히, 요즘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부천 부동산 시세 대비 경제적인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라 예비청약자들의 기대감이 높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주산 속 테라스아파트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8월 중 오픈예정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테라스설계 뿐 아니라 자연환경도 매우 탁월하다.

단지 전체가 판상형으로 구성돼 남쪽으로는 성주산의 파노라마 뷰, 동쪽으로는 시티뷰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또한 전체 42km의 부천 둘레길에 포함되는 성주산 둘레길과 성주산 체육공원, 소사대공원, 복사꽃 생활공원 등 3만평의 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한다. 2021년에는 도보 5분 거리에 소사체육공원이 개장 예정으로 자연환경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내 피크닉가든, 헬시가든, 코지가든 등의 테마파크도 설계해 주거의 쾌적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역세권 아파트로서의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소새울역이 위치하며 1호선 소사역도 이용이 가능한 입지로서 2021년 7월 개통예정인 대곡소사원시선의 수혜지이다. 향후 지하철 1,5,7,9호선과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개통이후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지며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겨우 13정거장이다. 그 외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서울역으로도 바로 연결이 된다. 또한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강남으로 직결되는 7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소사역에서는 1호선과도 연결이 된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의 수혜지이기도 하다. 현재 예비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서울역 27분, 여의도-청량리 10분으로 단축되며 부천운동장역이 환승역 예정이라 초대형 교통개발 호재까지 기대할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소사 현진에버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248-4에 위치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