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누스, 누구나 쉽게 조립하는 침대 프레임 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누스, 누구나 쉽게 조립하는 침대 프레임 5종 출시 지누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사진=지누스]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제품 조립에 필요한 라쳇, 고무망치 등 공구를 담아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누스는 길어진 실내생활에 증가하는 홈퍼니싱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침실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매트리스 중심이었던 제품 라인업을 침대 프레임까지 확대해 침실가구 카테고리 내에서 영향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요즘 같은 장마철에는 너무 낮은 프레임이나 프레임 없이 매트리스를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매트리스에 습기가 차고 곰팡이가 생기기 쉽다. 지누스 침대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통풍이 우수한 구조로 제작됐다.


이번 신제품은 저스티나 슬림 침대 프레임,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톰 침대 프레임, 플래포마 침대 프레임, 플래포마 저상형 침대 프레임 등 총 5종이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저스티나 슬림 침대 프레임은 호텔 스타일의 파운데이션(침대 하부 프레임)과 내추럴 톤의 튼튼한 원목 다리가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톰 침대 프레임은 스트라이프 실루엣과 라운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견고한 구조의 철제 프레임이다. 20센치 높이의 하부 공간을 수납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플래포마 침대 프레임, 플래포마 저상형 프레임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물론 지누스 전 제품은 부피를 최소화한 배송으로 보관과 배송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배송방식을 통해 유통단계를 최소화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여나가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숙면 공간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구성, 편의성, 심미성 모두 갖춘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