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피트니스 ‘히트짐’, J9621타워에 대구 연경점 오픈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리미엄 피트니스 ‘히트짐’, J9621타워에 대구 연경점 오픈 확정
AD

프리미엄 피트니스 히트짐이 대구 북구 연경동에 5호점 오픈을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히트짐은 지난 9년간 대구광역시 내 달서구에 상인점, 북구에 침산점, 수성구에 범어점, 중구에 동성로점 총 4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3만 명의 회원들과 함께 성장했다.


관계자는 “보다 좋은 운동 환경을 회원들에게 만들어 주고자 5호점인 연경점 오픈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고 포부를 밝혔다.


히트짐 운영사인 주식회사 와이제이그룹과 협력사인 ㈜조일리츠, ㈜푸르미르 3사가 함께 ‘J9621 타워’를 착공하여, 상층부 총 4개 층에 히트짐 피트니스 센터가 입점한다.


‘J9621 타워’는 북구 연경동 962-1번지의 지번을 네이밍하여 건립되며, 총면적 6,744.18 제곱미터의 면적에 럭셔리 스파, 프리미엄 피트니스, 골프, 짐스 키즈 아쿠아(어린이 수영장), 프렌차이즈 커피숍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도심 속 자연과 함께 정신과 물질의 조합을 통한 복합문화 공간의 메카로 자리 잡을 ‘J9621 타워’ 연경점 오픈은 프리미엄 피트니스 히트짐의 가치를 더욱 상승시킬 것”아라고 말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