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월드몰, '다꾸러' 위한 팝업 스토어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월드몰, '다꾸러' 위한 팝업 스토어 진행 롯데월드몰은 1층 아트리움에서 '다꾸러(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월드몰이 오는 1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다꾸러(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손수 다이어리를 꾸미며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마련됐다.


70여 명의 다꾸 아이템 전문 작가 상품을 모은 행사에서는 스티커, 속지, 마스킹 테이프 등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소품과 함께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반려가족들을 위한 반려견, 반려묘 스티커부터 식물이 자라나는 모습과 베이킹 과정을 담은 스티커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선보인다. 11일 오후 2시부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설기일러스트’가 다이어리 속지 등으로 구성된 설기 케이크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인플루언서 ‘지렁이네’가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한다. 또 행사장에서 바로 다꾸를 할 수 있는 ‘바꾸존(바로 꾸미기 존)’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한편, 롯데몰 수원도 24일부터 30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다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정금아 롯데자산개발 리싱1팀 팀장은 “이번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스티커 제품은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휴대폰과 노트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다꾸와 같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