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마토리 '프렌즈'·10대 위한 '멜로무드'·더샘 '생기치트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마토리 '프렌즈'·10대 위한 '멜로무드'·더샘 '생기치트키' 사진=더마토리, 아토팜, 더샘
AD

[컬처&라이프부 김은지 기자]더마토리가 베스트 셀러 제품 '시카 거즈 패드'의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 기념, 온라인 서포터즈인 '더마토리 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


아토팜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라인을 론칭했다. 아토팜은 '멜로무드' 공개를 통해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더샘은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실키함을 함께 구현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조약돌의 색상과 질감을 살려 디자인한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더마토리 프렌즈'
더마토리 '프렌즈'·10대 위한 '멜로무드'·더샘 '생기치트키' '더마토리 프렌즈' 1기. 사진=더마토리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브랜드 최초의 서포터즈, '더마토리 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 '더마토리 프렌즈'는 브랜드의 스테디 셀러인 시카 거즈 패드의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


최종 선발된 '더마토리 프렌즈'에게는 더마토리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클럽 클리오 VIP 등급이 적용되는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프렌즈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 더마토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7일 개별 안내된다.


민감 피부 솔루션 '멜로무드'
더마토리 '프렌즈'·10대 위한 '멜로무드'·더샘 '생기치트키' '멜로무드' 라인. 사진=아토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 라인을 론칭했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한 네오팜의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파부 속 수분을 채워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수분 로션이다. 피부와 유사한 pH 5.4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신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채화 색감+별빛 광채
더마토리 '프렌즈'·10대 위한 '멜로무드'·더샘 '생기치트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사진=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이 은은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과 영롱한 펄감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실키함을 구현한 프리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여러 번 덧발라도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발색된다.



컬러는 샌드 무드의 로즈 베이지 △BE01 로지샌드, 골드 쉬머 펄과 다홍빛 코랄이 조화를 이룬 △CR01 풀 샷, 석양빛처럼 고혹한 △OR01 탠저린 스타 등 블러셔 3종과 내추럴 아이보리 △GD01 베어 샤인, 우아한 골드빛 광채의 △GD02 골든 샤워, 핑크와 골드가 어우러진 △PK01 베이비 베리 빔 등 하이라이터 3종으로 구성됐다.




김은지 기자(라이킷팀) hhh5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