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화된 중ㆍ소형아파트, 부산 금정구 '청룡동 오펠리움' 주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상 20층, 지하 1층 규모 범어사 초입에 건립

특화된 중ㆍ소형아파트, 부산 금정구 '청룡동 오펠리움' 주목
AD

그 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주거지역이었던 청룡동에 새로운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희진개발(주)이 시행하고 부산의 중견건설사 ㈜신태양건설이 시공하는 ‘청룡동 오펠리움’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청룡동 오펠리움’ 사업지 주변에는 신축 아파트가 거의 없어 노후화된 인근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수요자들이 반기는 분위기다.


'청룡동 오펠리움'이 들어서는 사업지는 천년고찰 범어사로 들어서는 초입에 위치하여 사업지 뒤로는 금정산의 청정함을 느낄 수 있고 앞으로는 365일 마르지 않는 온천천의 맑은 개천을 만끽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교통은 더욱 특별하다. '청룡동 오펠리움'이 들어설 자리는 명실상부한 교통의 요충지로 경부고속도로 구서I/C가 인접해 있다. 특히 지하철 1호선 범어사역이 약 500m이내(도보 5~7분)에 있어 구서동, 부산대가 생활권역에 있고 시내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이 8분 거리에 위치하여 시외이동이 매우 용이하다. 무엇보다 해운대와 기장을 직통으로 연결하는 금정I/C로 인하여 해운대 역시 하나의 생활권역이 될 수 있다.


교육여건은 명문학군지역으로서 반경 1km 내외에 청룡초, 금샘초, 남산고, 부산과학고 등 명문학교가 밀집해 있고 인근에는 부산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부산카톨릭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상품구성은 최근 1~2인 가구의 폭발적 증가로 중소형평수를 선호하는 시장트렌드를 감안하여 전용면적 63, 52, 51 제곱미터로 구성되었다. 하지만 4Bay의 특화된 평면구성으로 주거의 쾌적성을 최대한 추구하였고, 넓은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였다.



청룡동 오펠리움 분양홍보관은 7월 오픈을 시작으로 영업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며 분양홍보관 위치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248-13 소재 LG베스트샵 건물 2층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