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양산삼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 경남도새마을회와 맞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함양산삼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 경남도새마을회와 맞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함양군은 28일 경남도새마을회, 시군지회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남도)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강우권 기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함양군은 경남도새마을회, 시군지회와 엑스포 성공 개최 및 함양군 문화·관광·축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함양군수, 장순천 조직위 사무처장, 오진윤 경남도새마을회장과 18개 시·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경남도새마을회는 엑스포 및 개최지 함양 홍보에 적극 협력하고, 엑스포조직위와 함양군은 새마을회 행사의 행정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오늘 체결한 업무협약이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자의 시군지회를 통해 엑스포에 대해 널리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오진윤 경남도새마을회장은 "새마을회가 함양산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협력하고, 도내 16만여 새마을 가족들의 힘을 모아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화답했다.




영남취재본부 강우권 기자 kwg105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