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악플 대응 예고…"비꼬지 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악플 대응 예고…"비꼬지 마" 사진=김민서 인스타그램 게시물
AD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박보검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김민서(19)군이 악플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김 군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꼬지 마세요"라며 "전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얼굴도 붓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악플 전부 고소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 군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박보검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김 군은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 닮은꼴로 고충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 군은 "박보검 씨가 화제가 될 때마다 SNS에서 '이 사람이 닮았다'며 사람들이 제 SNS에 찾아왔다"며 "근데 솔직히 말하면 그렇게 닮은 건 아니다. 제가 사진을 좀 잘 찍는 거다"고 해명했다.


이어 "관심받으면 좋다. 제가 못생겼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그분이랑 비교하면 못생겼다는 생각이 들고 1년 전에 길을 가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뒤통수를 때리고 가더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김 군의 사진을 본 이수근은 "완전히 똑같이 만들어 놨네. 이렇게 찍으면 그냥 박보검이지"라고 말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