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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비대면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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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비대면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코웨이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제품 상태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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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기존 콜센터 상담의 틀을 깨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이는 상담은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보다 정밀하게 상담을 제공하는 화상 서비스다.


고객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필요 없이 상담사가 보낸 문자 메시지 링크를 클릭한 후 영상 지원에 동의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코웨이 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용호 코웨이 CS기획팀장은 "최근 높아지고 있는 언택트 서비스에 대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이 좀 더 쉽고 정밀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이는 상담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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