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레미마켓' 오마이걸 효정-아린, "오순도순 가슴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도레미마켓' 오마이걸 효정-아린, "오순도순 가슴이~' 사진='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이 카니발의 '그녀를 잡아요' 노래 가사 때문에 갈팡질팡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는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이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이날 돼지덮밥 라운드의 문제는 카니탈의 '그녀를 잡아요'였다.


문제구간을 들은 패널들은 단체로 멘붕에 빠졌다. 신동엽은 "누가 랩을 하는 거냐"고 물었고, 붐은 "이적씨가 먼저 노래를 시작했고, 뒷부분의 랩은 김진표다"라고 답했다.


박나래는 "그녀는 멋져요~ 알쏭달쏭~ 없으니까"를 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아린은 "그녀는 마치~ 오순도순 가슴이~ 오순도순"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이 "그녀는 멋져. 가슴과 가슴. 가슴이 계속..."이라고 말하자, 효정은 "가슴이 확실히 나왔다"며 동의했다. 옆에 있던 아린도 "맞아요 맞아요"라며 맞장구를 쳤다.


거의 모든 패널들이 '가슴'가 포함된 가사를 유추한 1라운드 원샷의 주인공은 피오였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