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무엘 L. 잭슨 "한국 좀비 시리즈 '킹덤' 봤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사무엘 L. 잭슨 "한국 좀비 시리즈 '킹덤' 봤다" 할리우드 배우 사무엘 L. 잭슨이 지난달 31일 ABC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한국 드라마 킹덤을 감상했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ABC '지미 키멜 라이브!' 유튜브 캡쳐
AD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사무엘 L. 잭슨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킹덤'을 보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방법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무엘 L. 잭슨은 지난달 31일 ABC '지미 키멜 라이브'에 화상으로 출연해 "최근 '킹덤'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지미 키멜은 사무엘 L. 잭슨에게 "벽에 포스터가 보인다. 그곳은 집에 있는 방인가, 어딘가를 방문한 것인가"라고 질문했고, 잭슨은 "작은 스크린 룸이다. 의자가 8개 정도 있는 작은 공간이다. 나는 늘 이곳에서 무엇인가를 본다"고 답했다.


사무엘 L. 잭슨 "한국 좀비 시리즈 '킹덤' 봤다" 사진='킹덤' 포스터


이어 사무엘 L. 잭슨은 "이 공간은 집 내부 게스트 하우스 안에 있다. 그래서 가족들을 방해하지 않고 가능한한 큰 소리로 격렬한 영화를 볼 수 있다"고 밝혔고 지미 키멜은 "최근에는 어떤 격렬한 영화를 보고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사무엘 L. 잭슨은 "'킹덤'을 보고 있다. 한국 좀비 시리즈다"라고 답했다.



한편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