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 최초 온라인몰 입점" 아.테스토니, 롯데 프리미엄몰 첫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4월 2일 론칭…일부 품목 40% 세일

"국내 최초 온라인몰 입점" 아.테스토니, 롯데 프리미엄몰 첫선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롯데백화점은 명품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테스토니가 내달 2일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2일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아.테스토니 제품은 구두, 스니커즈, 지갑, 벨트, 액세서리 등 약 40여 품목이다. 아.테스토니 온라인스토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아.테스토니 코리아와 롯데 프리미엄몰의 협업하에 진행되는 것으로 온라인몰에서는 국내 최초다.


90여년 역사의 아.테스토니는 궁극의 편안함과 뛰어난 품질을 보증하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다. 제화 시장을 뛰어넘어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분야까지 세련되고 다양한 가죽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테스토니는 오픈 기념 2일 하루 이례적으로 2020 봄·여름(SS) 시즌 전 품목을 40% 할인한다. 아.테스토니의 2020년 SS 시즌의 대표 컬러는 깊고 진한 네이비블루와 가죽 본연의 느낌을 담은 쿠오이오 색상으로 에스파드류, 스니커즈 , 캐주얼 스니커즈 등 인기 상품을 오픈 당일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 프리미엄몰 내에서 선보이는 아.테스토니 전 상품은 가까운 롯데백화점에서 신어보고 착용해 볼 수 있는 피팅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고르고,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 피팅 및 상담 서비스를 예약하면 된다.


아.테스토니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부산서면점 등 아.테스토니 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에 대한 사후서비스(A/S) 및 교환이 가능하다. 모든 상품은 구매 시 고급스러운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롯데 프리미엄몰은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간 경계없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고객 관점에서 다각도로 서비스 영역을 넓히는 중’”이라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과 온라인스토어를 위해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