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쏘카, 진에어와 코로나19 극복 제주 여행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쏘카스테이션 제주 차량 예약 고객에게 진에어 할인권

쏘카, 진에어와 코로나19 극복 제주 여행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쏘카는 진에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침체된 국내 여행의 수요 진작과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다음달 26일까지 한 달간 제주로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스테이션 제주 차량을 48시간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 진에어 제주 노선(국내선, 출발지 무관)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7월26일 탑승까지 유효하며, 왕복 항공 운임 4만원 이상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멤버십 프로그램 '쏘카클럽' VIP 레벨과 '쏘카패스' 구독자들에게 제주 내 박물관, 호텔, 카페 등과 제휴해 다양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 지역 제휴처와 자세한 혜택은 쏘카 앱 내 '혜택받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쏘카는 지난달부터 차량 소독과 세차를 강화해 이용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앞장서고 있다. 쏘카스테이션 제주와 같은 대형존 차량에는 손 세정제를 상시 비치하고, 모든 반납 차량에 실내외 세차·소독 작업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