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보온·퍼포먼스 3박자 겸비'…힐크릭, 니트 베스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스타일·보온성·퍼포먼스 3박자를 만족시킬 ‘체커보드 니트 베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영국 감성의 체크 패턴과 색상 블럭을 비대칭으로 적용해 단정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니트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베스트 스타일에 면터치 폴리, 레이온 혼합 소재로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해 스윙 동작 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며,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지금부터 봄까지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여성용인 체커보드 슬릿 니트베스트는 측면에 체커보드 패턴을 비대칭으로 적용하고 밑단 슬릿으로 포인트를 줘 절제된 멋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베이지와 핫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남성용인 체커보드 포인트 니트베스트는 가슴 라인에 언발란스하게 적용한 체커보드 패턴과 리드미컬한 컬러 블로킹으로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의 모노톤에도 불구하고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이 강조됐다. 집엎 스타일의 오픈 베스트로 활동성까지 챙겼다.


'스타일·보온·퍼포먼스 3박자 겸비'…힐크릭, 니트 베스트 출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