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필드,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필드,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 성료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세계프라퍼티 본사에서 열린 별별라이프시상식에서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첫 줄 가운데)와 심사위원,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가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별별라이프'는 스타필드가고객과 소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감동, 웃음, 멜로 등을 주제로 스타필드에서 촬영한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그 결과 총 1884명이 참여했으며, 19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대상(1명), 최우수상(16명), 우수상(80명) 등 총 97명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대상은 스타필드 시티의 시그니처 시설인 펫파크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제작한 고객이 받았다. 이번 수상작들은 스타필드 매장 내 대형 미디어 타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