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아들 졸업식 참석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아들 졸업식 참석 눈길 지난해 3월21일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주주총회에 참석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이부진(50) 호텔신라 사장이 하얀색 케이프 코트를 입고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더팩트는 아들 졸업식이 열린 서울의 한 사립초등학교에 등장한 이 사장의 모습을 14일 보도했다. 졸업식은 코로나19(COVID-19) 확산 우려로 학급 교실에서 진행됐으며 학부모들만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장은 교실에 들어가지 않고 외부에서 자리를 지켰다. 이 사장은 주변에 있는 학부모들과 담소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졸업을 축하했다. 정오 무렵 아이들이 교실에서 나오자 이 사장은 아들과 주변 친구들을 챙겼다.


특히 이 사장은 이날 흰색 케이프 코트와 검은색 앵클부츠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다만 이 사장의 전 남편인 임우재(51) 전 삼성전기 고문은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지난 1월 이 사장과 임 전 고문은 소송 끝에 21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