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S트릴리온, 자사 유튜브 채널 통해 생방송으로 손흥민 토트넘vs맨시티 직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TS트릴리온, 자사 유튜브 채널 통해 생방송으로 손흥민 토트넘vs맨시티 직관 이벤트 당첨자 발표
AD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자사 제품 ‘TS샴푸’의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일 맨시티와의 직관 티켓을 포함해 영국까지의 항공권과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지원하는 엄청난 이벤트로 당첨자 발표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12월 30일 오전 11시, TS트릴리온이 TS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티켓을 받을 당첨자 5명을 추첨했다. 최근 손흥민 선수의 인기를 증명하듯 많은 참여자가 몰리고 당첨자에 대한 관심이 몰려, 당첨자 발표에 대한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TS본사에서 진행된 당첨자 추첨 과정을 TS공식 유튜브 채널에 생방송으로 진행하였다.


당첨자 발표에도 많은 시청자가 몰리며,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행운을 거머쥘 당첨자가 누구일지 지켜보았다. 채팅창에는 많은 댓글들이 오고 갔지만, 당첨된 5명에게 축하메세지를 전하며 아쉽지만 당첨자 추첨은 공정했다는 댓글이 대부분으로 당첨자 발표는 큰 문제 없이 잘 마무리 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투명하고 공정한 추첨을 위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본사 공식 채널인 유튜브를 통해 공개적으로 진행했다"며, "추첨에 장기영 대표와 임직원이 참여했고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TS트릴리온은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손흥민 선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었다.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는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으로 자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웰컴기프트에는 TS샴푸 외에 핸드워시, 치약, 에센스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평이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해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 리딩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