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U+아이들나라, 크리스마스 맞아 헬로카봇·옥토넛 등 독점 무료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기 키즈 콘텐츠 5개월 간 독점 무료 제공

U+아이들나라, 크리스마스 맞아 헬로카봇·옥토넛 등 독점 무료 제공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LG유플러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에서 헬로 카봇과 바다탐험대 옥토넛 등 인기 키즈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독점으로 무료 제공한다.


무료 제공되는 키즈 콘텐츠는 ▲헬로 카봇 시즌 1~4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 1 ▲엄마까투리 시즌 1~2다. 크리스마스인 25일부터 5개월 간 U+tv 아이들나라 메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문현일 IPTV상품담당은 “크리스마스는 물론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연말을 맞이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광고 없이 영어, 책, 자연과학 등 교육적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U+tv 아이들나라는 지난 2017년 7월 출시된 서비스로 키즈 전용 콘텐츠를 광고 없이 제공하고 시력보호모드, 부모 안심설정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 8월에는 AI가 진단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교육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영어유치원 ▲책 읽어주는TV ▲부모교실 등의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