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지속가능경영' 워크샵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와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는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에프알엘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로비에는 국가별 지속가능활동을 소개하는 전시 공간을 마련해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의 윤리와 친환경적 소재 조달과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소개했다.


18~19일에는 마케팅 전문가와 심리학과 교수 등 특별 연사를 초빙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과 더불어 임직원 개개인의 행복과 건강한 업무방식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21일 직원들의 가족을 회사로 초대하는 패밀리데이에는 오피스투어를 시작으로 가족들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과 자선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실시한 자선 이벤트의 수익금 전액은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배우진 에프알엘코리아 대표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유니클로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것을 나누는 시간이었으며, 특히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해 더욱 의미있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지속가능경영' 워크샵 개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