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운티아, 연말연시 다운자켓 12종 특가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 강태선)는 연말연시를 맞아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 다운자켓 12종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마운티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진 패밀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기 헤비 다운자켓을 19만9000원 또는 29만9000원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기본형 롱다운 스타일의 '콘라드다운자켓'은 깃털의 크기가 큰 거위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어깨 부분 포켓 디테일로 각각 편의성과 수납성을 높였다.


'알렉사다운자켓'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운 충전재의 삼출이 적은 타슬란 원단에 미세고 기능을 적용해 정전기를 방지하는 동시에 미세먼지가 섬유에 침투하거나 달라붙는 것을 막아준다.

풍성한 옷깃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마라다운자켓'과 풍성한 볼륨감에 안감과 겉감에 각각 거위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고 이중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그랜티스다운자켓' 등 총 12종을 19만9000원 또는 29만9000원에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할인가 29만9000원 다운 구매 시 유해물질을 막아주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더스탑' 마스크를 증정한다.


마운티아, 연말연시 다운자켓 12종 특가전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