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3주 만에 10만장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회 이상 이용 시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NH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3주 만에 10만장 돌파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후 약 3주인 23일 만에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달 28일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이라는 NH농협카드만의 스토리를 입힌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NH포인트가 적립되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더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 시 요일에 따라 이용 금액의 0.5~1.0%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해외 일시불,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은 1.5% 적립이 가능하다. 또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이벤트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하면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50만명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부 라이언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이고 귀여운 카드디자인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인 캐릭터 카드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