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SCM 협력사들과 '윈윈 실천 세미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SCM 협력사들과 '윈윈 실천 세미나'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1일 인재원에서 ‘2019년 SCM(공급망 관리 시스템)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윈윈 세미나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협력사들과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SCM 임직원과 원료, 포장재,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생산·물류 분과 71개 협력사 관계자 등 총 110여명이 참석했으며 올해 경영실적, 내년 운영계획 등을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을 위한 에코 펀드 운영 계획과 환경법규 진단 컨설팅 제도 등 2020년 지속가능경영 추진 방향도 설명했다. 협력사들은 친환경 혁신 기술 도입과 환경 안전 선진화 등을 통해 동참하기로 했다.


협력사들과 아모레퍼시픽은 분과별 우수 사례와 주요 이슈를 공유하고 원료 수급부터 제품 생산, 물류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중심, 품질 혁신 과제를 계속 추진하기로 했다.



이동순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전무는 “불확실한 시장과 급변하는 기술은 새로운 사고, 즉각적인 실천으로 극복할 수 있다”면서 ”새해에는 상호 협업 체계를 견고히 해 생산성은 물론 환경 성과를 높이고 이를 통한 성장의 과실을 함께 나누자”고 당부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