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웹어워드코리아 2019’ 사회공헌분야 최우수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웹어워드코리아 2019’ 사회공헌분야 최우수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은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사회공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699개 기업이 출품한 자사 홈페이지를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500명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했다.


작년 8월 오픈한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홈페이지는 재단소개, 장학사업, 장학프로그램 신청 등 효율적인 정보제공 및 대중과의 소통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성했다.


특히, 직관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정보 중심의 컨텐츠 제공, 가로 세로 비율에 자동으로 반응하는 웹디자인 및 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시킨 점에서 평가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사회공헌분야에서 드물게 챗봇을 활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챗봇은 재단에 관한 정보 제공과 장학금 신청 등에 관한 24시간 실시간 1:1상담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채팅창을 통해 직원과 직접 상담도 연계하고 있다.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재단에 관심이 있는 어느 누구나 손쉽게 재단을 알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