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부기술교육원, 서울시 우수 기능인 양성 '최우수기관' 표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부기술교육원, 서울시 우수 기능인 양성 '최우수기관' 표창
AD

서울시 남부기술교육원(원장 이춘구)이 2019년 제54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서울특별시 기능경기선수단 해단식에서 ‘최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표창 수상은 지난 대회에서 서울시 소속기관 중 1위의 성적을 올린 남부기술교육원이 서울특별시 기능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이뤄낸 성과이며, 기관 표창과 함께 송선영, 박상혁, 김영훈 지도교사 표창 및 박달규 교무팀장이 서울시장상을 수여받았다.


이춘구 남부기술교육원장은 “서울시 기능경기대회 최우수기관 표창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 준 서울시 및 교직원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숙련기술인력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남부기술교육원은 ‘기술이 일자리가 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20학년도 취업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교육원은 서울특별시 산하 직업훈련교육기관으로써 1년 과정 7개 학과(가구디자인, 그린자동차정비, 보석디자인, 외식조리, 전기, 전기산업기사, 헤어디자인) 및 6개월 과정 4개 학과(건물보수, 옻칠나전, 조경관리, 조리), 단기과정 4개 학과(바리스타, 요양보호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친환경가구제작)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생 취업역량강화 및 취업연계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입학안내 및 문의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