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컴금융그룹, 중증장애인요양시설에 2000만원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웰컴금융그룹, 중증장애인요양시설에 2000만원 후원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오른쪽)과 이규성 한사랑마을 원장이 지난 7일 가진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웰컴금융그룹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웰컴금융그룹이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 11년째 온정의 손길을 보냈다.


웰컴금융은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웰컴금융은 중증장애인들의 보호, 치료 및 상담을 포함한 전문적인 장애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 중인 한사랑마을에서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에 걸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후원금을 전달한 뒤 손종주 웰컴금융 회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웰컴금융 임직원은 김장김치 봉사에 나섰다. 몇몇 웰컴금융 직원은 중증장애인이 거주하는 시설에서 장애인들의 거동 및 식사를 도와줬다.



이날 손 회장은 “금융회사가 시장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적재적소에 금융 중개 및 공급에 앞장서듯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 또한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금융사의 책임”이라며 “웰컴금융은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