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남제약 "BTS '레모나',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씨티젠의 자회사 경남제약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레모나' 제품을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 일 밝혔다.


위플리는 방탄소년단 전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한 경험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이다. 해외 배송을 지원해 장벽 없는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대표 비타민 브랜드인 '레모나'는 지난 11월20일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후 약국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갔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의 시너지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양사간 서로 협력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공장을 풀가동 하여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입점되어 있는 '티몰'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유통 경로에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라며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 등 해외 유수 유통업체들과도 제품공급관련 협의를 진행 하고 있어, 향후 제품군 확대를 통해 매출 극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