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부산 동래구 '더샵온천헤리티지' 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스코건설, 부산 동래구 '더샵온천헤리티지' 내달 분양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포스코건설은 다음달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에 들어설 '더샵온천헤리티지'를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온천시장을 재정비한 단지로 최고 34층 2개동 206가구의 주거시설과 약 2만2000㎡ 규모의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이 중 아파트 179가구(59㎡72가구, 84㎡107가구)를 일반분양하며,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대부분의 다구가 선호도 높은 남향·판상형 위주의 단지구성으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주방 장식장·올인원드레스룸 등을 적용한 사용자 중심의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또 더샵의 스마트기술 브랜드인 ‘아이큐텍(AiQ Tech)’을 도입해 주거 편의성도 높였다. 자녀안전을 책임지는 '더샵지키미(Me)'를 비롯해 음성인식 스피커·무인택배시스템·대기전력차단시스템·디지털도어락·스마트폰 원패스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단지 내부에는 옥상정원과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키즈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는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도 인접하다. 금정산이 가깝고 허심청·홈플러스·CGV·롯데백화점 등의 생활편의 인프라도 갖췄다.


최근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서 처음 공급하는 단지로, 천장 일대는 오는 2023년까지 혁신어울림센터·힐링입체복합공간·핫스프링거리 등을 조성하는 ‘온천장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진행되고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연산역 7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