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바디프랜드는 자사 정수기 제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20'의 건강 및 웰빙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의 전문가들이 다가올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평가해 총 28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발하는 시상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술력과 디자인, 고객 가치, 시장 경쟁력 등 항목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심리적 안정을 돕는 '브레인 뮤직' 기능이 적용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이다.


국내 정수기 제품 중 유일하게 내부 직수관은 물론 코크까지 전부 스테인리스 유로(流路)를 적용했고, 시간 예약을 통한 유로 자동 살균 기능도 갖췄다. 브레인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했다.


부드러운 곡선형에 메탈 느낌의 마이크로 실버 색상을 입혔고 내부의 필터 교체부는 슈퍼카의 엔진룸을, 벤트홀(열기 배출을 돕는 구멍)은 슈퍼카의 그릴을 형상화해 세부적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는 내년 1월 7~10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W냉온정수기 브레인'과 주요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의 전시부스는 물론 혁신상 수상작을 한 데 모은 별도 공간에도 전시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