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도, 관급공사 설계심의분과위원 공모…14개분야 68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도, 관급공사 설계심의분과위원 공모…14개분야 68명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도내 관급공사 설계심의분과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경기도는 현재 활동 중인 도 설계심의분과위원회의 위원 임기가 올해 말 만료됨에 따라 참신하고 유능한 차기 설계심의분과 위원을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토목구조, 토목시공, 상하수도, 전기ㆍ통신, 건축계획, 기계, 소방 등 14개 분야 68명이다. 임기는 2020년 1월부터 2020년 12월31일까지다.


신청은 경기도 공식 홈페이지(www.gg.go.kr)에 들어가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다음 달 13일까지 이메일(civilengineering@gg.go.kr)로 접수하면 된다.


도는 경력, 자격 등 법적기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올 연말 설계심의분과위원 위촉 대상자를 최종 확정하게 된다.


최종 위촉된 도 설계심의분과위원회는 경기도 및 도 출연기관과 31개 시ㆍ군 등에서 추진하는 일괄입찰공사(일명 턴키공사), 대안공사 및 기술제안공사 등에 대한 설계평가를 심의하게 된다.



이재영 도 건설정책과장은 "그동안 경기도는 정기적인 청렴교육 등 투명한 심의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단 한건의 입찰 관련 비리도 발생하지 않았다"며 "전문성과 청렴성을 갖춘 우수한 건설 전문가를 위원으로 선발해 공정한 건설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