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깐깐한 '웅진코웨이'…'깨끗한' 얼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19 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 '아이스 정수기'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깐깐한 '웅진코웨이'…'깨끗한' 얼음
AD


웅진코웨이의 '아이스 정수기' 인쇄광고가 '2019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 케어기업으로서 깨끗한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한 모든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아이스 정수기 인쇄광고는 물보다 얼음을 더 자주 찾는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얼음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30년간 쌓아온 연구개발(R&D) 역량과 혁신적 필터 성능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깐깐한 '웅진코웨이'…'깨끗한' 얼음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


아이스 정수기는 아이의 성장과 건강을 살피는 부모님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마음 놓고 얼음을 즐길 수 있도록 깐깐하게 만든 제품이다.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압 방식의 '시루 필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해서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제품력과 기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두지 않았다. 해맑은 표정으로 깨끗한 얼음을 즐기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부모님들이 희망하는 '안심'이라는 가치를 더욱 직관적이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웅진코웨이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케어하기 위해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