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업-짝' 사회적 가치 한글자 광고 호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업-짝' 사회적 가치 한글자 광고 호평 SK(주) Brand 담당 홍경표 상무
AD


SK는 우리 사회 모두의 더 큰 행복을 위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의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힘을 합쳐 함께 해결함으로써 창출되는 '사회적 가치'는 우리 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입니다.


올해 OK! SK 캠페인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SK의 노력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한 글자로 풀어본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업', '짝' 등 한 글자에 담긴 중의적 의미를 담아, 짧고 간결한 화법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위트 있게 전개하였습니다.


'업'편에서는 사회의 다양한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함께 새로운 기회이자, 해답을 찾는 '업(業)'으로 바라보고, 이를 해결함으로써 사회와 기업이 함께 'UP(업ㆍ성장)' 할 수 있다고 표현하였습니다. '짝' 편은 기업과 사회가 '단짝'이 되어 우리 사회의 고민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모두에게 '짝짝짝' 박수 받는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올해 OK! SK 캠페인은 인쇄 광고,영상 광고 뿐만 아니라 유머 코드를 적극 활용한 바이럴 영상,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작품인 'SK 사회적 가치 한글자 갤러리'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비자가 부담없이 접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Creative를 함께 전개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SK는 OK! SK 캠페인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20여년 넘게 '행복'을 일관된 테마으로 전달해 왔으며, 앞으로도 SK만의 차별적인 경영 철학인 '사회와 함께 행복'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시아경제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업-짝' 사회적 가치 한글자 광고 호평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