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굿윌스토어에 '홈케어닥터 물품' 기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웅진코웨이, 굿윌스토어에 '홈케어닥터 물품' 기증 노흥식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오른쪽)과 박정열 굿윌스토어 도봉점 원장이 물품 기증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홈케어닥터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1000여점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물품 전달식은 전날 서울 중구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에 기증한 물품은 의류, 도서,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이다. 이 물품은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홈케어닥터는 웅진코웨이의 실내위생케어 전문가다. 2년 연속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했다. 굿윌스토어는 소매유통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이다. 기증받은 물품들을 재가공해 판매함으로써 장애인에게 일자리 및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노흥식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하는 홈케어닥터들의 마음들이 모여 이번 물품 기증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