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독거노인에 650포기 김치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하이마트,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독거노인에 650포기 김치 전달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7일 서울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과 김치냉장고 제조 파트너사인 위니아딤채,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등 40여명이 함께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김치 650포기를 담갔다. 직접 담근 김치와 수육 도시락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에 전해드리고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 제조 파트너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2014년부터 6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금까지 약 10톤의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서울지역 노인복지시설에 총 14대의 김치냉장고를 기증하기도 했다.



황영근 상품본부장은 "겨울철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파트너사와 함께 참여하게 돼 더욱 뜻깊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