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다음달 21일 '송년나눔 콘서트'…고객 1천명 초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다음달 21일 '송년나눔 콘서트'…고객 1천명 초청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마트는 롯데문화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내달 21일 오후 7시30분에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같이 가요 드림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송년나눔 콘서트는 올해 3회째 진행하는 행사로, 롯데마트와 서울오케스트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함께하는 음악 재능 꿈나무 육성 사업인 드림캐쳐스의 구성원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자리다. 지난 해에 이어 공연 규모도 2배 가량 키웠다.


롯데마트는 올 한 해 함께 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연말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달 20일부터 27일까지, 1주일간 롯데마트몰과 M쿠폰 앱을 통해 음악회 관람 신청을 받아 총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신청 고객에 대한 결과는 이달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롯데마트 드림캐쳐스 음악 재능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드림캐쳐스 단원과 서울오케스트라를 포함해 김소영 아나운서가 재능 기부를 통해 진행을 맡고, 지휘자 김희준, 테너 하만택, 소프라노 안혜수, 바리톤 안혜수, 뮤지컬배우 유소리, 가수 한겸, 탱고 김동석, 송연희 등 100여명의 연주자들이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