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문]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와 내년 3월 결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문]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와 내년 3월 결혼 노을 이상곤(좌)·배우 연송하(우)/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노을 리더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와 결혼한다.


8일 노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020년 3월14일 이상곤 씨와 연송하씨가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 "지난 7일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곤이 소속된 노을은 지난 2002년 가요계에 데뷔해 '너는 어땠을까', '청혼'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보도 된 노을의 이상곤의 결혼소식에 대해 입장 드립니다.


오는 2020년 3월 14일, 가수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입니다.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 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