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의 모바일 MMORPG 도전…'일검강호' 국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무협 MMORPG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 제공 예정

엠게임의 모바일 MMORPG 도전…'일검강호' 국내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일검강호'를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적극적인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에 나선 엠게임의 모바일 MMORPG 첫 도전작으로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 15 단체전, 50대 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끊임 없이 진행되는 대규모 이용자 간 전투가 강점이다.


특히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다양한 무협 게임을 오랜 기간 서비스한 엠게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커뮤니티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과금 콘텐츠를 덜어 내는 등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일검강호는 중국에서 개발한 웰메이드 무협 MMORPG로, 무협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 수정과 현지화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무엇보다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