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장미 추출물 98% 고농도 퍼스트 에센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네이처리퍼블릭, 장미 추출물 98% 고농도 퍼스트 에센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장미 추출물 98%를 함유한 첫 단계 에센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선보인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과 ‘앰플 세럼’이 꾸준한 판매량을 보임에 따라 에센스 라인으로 확장하게 됐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피부결과 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톤업 크림까지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영국 장미 추출물 98%와 8가지 히알루론산에 아미노산 유도체 성분인 엑토인을 블렌딩한 독자적 원료 로즈루론산 EX 플렉스다.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주며 자연 유래 바하(BHA) 성분과 아하(AHA), 파하(PHA) 등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결 개선과 자극 진정을 통한 피부 균일도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다음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주며 풍부한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함께 내장된 워터리 톤업 크림은 장미추출물 65%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로즈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준다. 연한 핑크빛 크림 제형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히아 인텐스 로즈는 피부결과 밀도, 톤까지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크림, 앰플 세럼, 톤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세안 후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하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 시킨 후 크림과 앰플 세럼으로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면 된다. 이후 톤업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준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