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책수혜, “5G 상용화” 2차 급등 유망株 TOP1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개별주 장세 ‘전파기지국’ 수급 옮겨갈 후속 1등 급등주(=>종목명 확인하기)


정책수혜, “5G 상용화” 2차 급등 유망株 TOP10
AD



정부가 5세대 이동통신(5G) 혁신 성장을 통해 핵심 산업을 육성하겠다는방침에 통신장비?솔루션 관련주 (전파기지국, 머큐리, 이루온 등)가 상승세를 지속중이다. 정부는 5G 전략사업 분야에서 2026년 수출 730억달러(약 83조원)를 달성하겠다는 방안을 발표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은 세계 최초 5G 상용화가 “CDMA와 초고속인터넷에 이어 대한민국의 혁신성장을 가속화시킬 수 있는 세 번째 도약의 기회”라는 점을 강조한 바 있다.


▶ 머큐리, 기가레인 선취매 포착, 아직 급등하지 못한 후속 급등주 (클릭)


지지부진 증시 속 현명한 투자자라면 5세대 통신의 메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은 무조건 관심 종목 1순위에 넣어 둘 필요가 있다. 앞으로 5G관련 핵심 기술주들은 계속 주목을 받을 것이고, 미래지향적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앞으로 5G 시장을 주도해 갈 저평가종목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매매가 어려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메가스탁에서 금일 매수가능한 삼성전자향 및 글로벌 통신장비 호환을 갖춘 5G 수혜주/ 5G 통신장비를 만드는 숨겨진 "이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파기지국’ 후속주가 궁금하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 종목명을 꼭 확인해보기 바란다.


▶새롭게 떠오르는 5G 통신장비 수혜주(=>종목명 확인하기)


정책수혜, “5G 상용화” 2차 급등 유망株 TOP10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