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생명,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 실시 한화생명 63빌딩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이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한화생명은 오는 29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기 위한 서류 접수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업관리, 경영지원, 글로벌, 상품계리, 자산운용, 디지털 등 총 6개 부문에서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서류심사와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2020년 1월초에 입사하게 된다.


서류심사가 면제되는 특별전형도 있다. '한화생명 63초 자기소개 동영상 특별전형'은 지원자가 직접 제작한 63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서류 심사를 대체한다. 지원자는 자기소개서 대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원동기, 직무 관련 역량, 입사 후 포부 등을 동영상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단 일반전형과 복수지원은 불가능하다.


또 한화생명과 관련한 행사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지원자들에게도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한화생명 글로벌 인턴십 활동우수자, 한화사이언스챌린지 우수활동자 등은 지원서 제출 후 서류심사 없이 바로 실무면접의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한화생명은 최근 채용 연계형 인턴 전형도 실시했다. 지난 8월 부서에 배치돼 인턴십 프로그램을 이수한 인턴들은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기졸업자들은 11월에, 졸업 예정자들은 2020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