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산건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두산건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이달 분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두산건설은 오는 11일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51번길 11 일원에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총 558가구로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공급된다. 일반분양물량은 전용 39㎡ 9가구, 46㎡ 19가구, 59㎡ 67가구, 74㎡ 123가구, 84㎡ 32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이뤄져 있으며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안양예술공원두산위브는 주거밀집지역 내 들어서는 만큼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엔터식스(안양역점), 롯데시네마(안양점),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안양남부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안양예술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권 내 안양천, 삼성산 등도 있다.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안양역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역, 여의도역 등 서울 도심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제2견인선고속도로 석수 IC가 가까운 것을 비롯해 경수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등이 가까이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용 39㎡, 46㎡, 74㎡ 등 틈새면적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대 내 드레스룸(일부세대)등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지상에 주차 없는 공원형 단지(근린생활시설 등 제외)로 설계되며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공원, 주민운동시설 및 건강 산책로 등이 설치된다. 전열교환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바이러스 살균 과정을 거친 음용수를 각 세대에 공급하는 중앙 정수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비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된다. 비조정대상지역은 청약통장 가입 12개월 이상 조건과 예치금만 충족하면 만 19세 이상 세대원 모두가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조정대상지역과 비교해 청약조건이 상대적으로 까다롭지 않다. 분양권 전매도 6개월 이후 가능하다.



안양예술공원두산위브 견본주택은 안양 동안구 비산동 1100-1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