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오징어버거'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오징어버거'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버거' 오징어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버전 오징어버거는 탱글탱글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지난달 20일에 출시되자마자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시식후기 열풍이 불면서 일일 판매량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의 인기와 함께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한 라이스버거도 재출시할 계획이다. 투표 당시에도 65만여 표를 받으며 고객들의 성원을 받았던 라이스버거는 현재까지도 꾸준히 재출시 요청이 쇄도해 11월에 한정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